무인일주 + INFJ

+ 인생 + 짠테크 + 배당주 + 경제적자유 + 꿈의집 + 경매 +

리뷰

[ 리뷰 + 정보 ] 두아 리파의 힙한 뉴스레터 💌Service95 구독 방법과 후기

무인FJ 2022. 2. 10. 15:28

안녕하세요 무인프제입니다 🦋 오늘은 두아 리파의 뉴스레터에 대해 소개하는 포스팅입니다! 두아 리파는 워낙 유명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NEW RULES'라는 뮤비에서 두아한테 홀려버렸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2qgadSvNyU

Dua Lipa - New rules 뮤직비디오

그런데 제가 사랑하는 두아 리파가 SERVICE95라는 주간 뉴스레터 서비스를 시작했어요! 저는 '뉴닉'이나 'MIT 테크놀로지 리뷰' 를 이미 구독하고 있고, 아침마다 이메일 뉴스레터 읽으면서 하루를 시작하는데요, 볼거리 한 가지가 더 생겨서 신났답니다! 아래 소개할 사이트에 이메일을 등록하면 아래처럼 매주 뉴스레터가 발송되는데 전세계의 핫스팟, 아티스트, 여행 팁 등 두아 리파의 관심사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두아 리파 직접 쓰는 건 아니고, 작가를 컨택하여 기고한 것을 모아서 발행하는 형태예요! 세상 곳곳에서 목소리를 내는 작가와 브랜드를 만날 수 있어서 정말 기대됩니다. 12개 언어를 지원하고 그중에 한국어로도 메일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SERVICE95 뉴스레터 첫 화면

서비스 구독하는 방법:

1. https://www.service95.com/ 에 들어갑니다

2. subscribe 버튼을 누르고 내 이메일을 입력하면 끝!
3. 내 메일에서 뉴스레터를 읽어봅니다
4. 나중에 언어를 선택할 수 있게 메일이 한 통 더 옵니다. 한국어를 선택해주세요
주의할 점📌저는 언어 선택 메일이 스팸메일함에 가 있었어요! 혹시 언어 선택 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꼭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고 스팸 해제를 해주셔야 언어 선택이 가능합니다!

스팸메일함으로 자동 분류되었던 메일
한국어로 언어를 선택할 수 있어요!

 

두아 리파는 런던 출생으로, 2017년 타임지 선정 "Next Generation Leaders"(차세대 리더) 21인 중 한 명으로 뽑혔었어요. 인권에도 관심이 많고 특히 성소수자 인권 문제에 대단히 적극적으로 나서는 아티스트 중에 하나에요! 뉴스레터를 보면서 이런 두아 리파의 가치관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여러 사람의 목소리를 내 주기도 하고 음악, 인권, 리빙, 맛집 면에서 힙한 정보를 가득가득 담고 있어서 정말 재밌게 봤답니다!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궁금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Service 95의 첫 레터에는 무엇을 소개하고 있을까요?

2022.02.10 [ 리뷰 + 정보 ] 두아 리파 👩🏼‍🦳 SERVICE95 첫 레터 훑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