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일주 + INFJ

+ 인생 + 짠테크 + 배당주 + 경제적자유 + 꿈의집 + 경매 +

리뷰

[ 카페 + 파주 ] 🧀 감각적인 브런치, 와인, 푸드마켓, 아트마켓 Aat

무인FJ 2022. 2. 11. 22:12

안녕하세요! 무인프제입니다 🦋☺️ 오랜만에 정말 마음에 드는 트렌디한 북유럽 느낌의 카페를 찾아서 같이 공유하려고 합니다!

파주 출판단지 근처에 있는 Aat라는 카페인데요, 외관부터 벌써 감각적이죠! Aat는 At all times의 약자입니다. 배고플 때, 커피 마시러, 힐링하러 오기에 언제든 좋은 곳이예요!

위치: 경기 파주시 광인사길 17 B동 1층

전화번호 : 031-947-5550

주차 : 공간은 넓긴 한데 주변의 회사 때문에 꽉 차 있는 편

화장실 : 실내, 깨끗함

의자 : 푹신푹신하지는 않지만 편한 편. 8팀 정도 착석 가능

아메리카노 가격: 4,500원

 

클릭하면 네이버 지도로 연결됩니다 👇

http://naver.me/G8UknDyL

 

Aat : 네이버

방문자리뷰 61 · 블로그리뷰 34

m.place.naver.com

 

카운터에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데요, 시그니쳐 컬러가 주황 + 진녹색인가 봐요! 컵이랑 코스터가 두 컬러로 준비되어 있어요. 아메리카노는 4500원이고요, 두 가지 원두가 준비되어 있어요. 미드 센츄리랑 풍요로운 땅인데, 미드 센츄리가 산미가 있는 원두예요! 저는 시그니쳐커피가 궁금해서 뭘 시킬까 엄청 엄청 고민하다가 스니커즈 모카를 주문했어요!

간단한 식사도 할 수 있는데요, 메뉴가 엄청 다양하고 독특해요! 후무스, 부라타 샐러드, 트러플 감자튀김, 고구마튀김, 칠리 빈 수프, 치즈 플레이트, 뇨끼 베이크, 새우 오일 파스타, 훈제연어 바게트, 잠봉 뵈르, 파니니, 시져 샐러드, 콥 샐러드 주문이 가능하고 가격도 6500원에서 최대 18000원이니까 생각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냉장고(?)에는 수제 딸기 라테랑 밀크티가 준비되어있고,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같이 주문했어요

공간은 크게 두 곳으로 나뉘는데, 저희가 앉은 곳이에요! 여기에는 다섯 팀 정도 앉을 수 있어요. 원목 테이블이 정말 탐났어요. 사실 여기에 있는 모든 아이템들이 다 탐났어요

다른 공간은 카운터랑, 푸드마켓, 아트마켓이 있는 공간이에요. 가운데에 최대 여섯 명까지 앉을 수 있는 큰 원형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창가에도 앉을 수 있도록 바 체어를 준비해놨고요

탐났던 아이템들, 성능이 엄청 좋아 보이는 스피커와 예쁜 의자, 그리고 화초와 토분들

곳곳에 붙어있던 포스터도 정말 감각적이죠! 시그니쳐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네요

주문한 바스크 치즈케이크랑 시그니쳐 음료인 스니커즈 모카가 나왔어요😎 치즈케이크에는 수제 크림이 뿅 하고 곁들여져서 더 맛있었어요. 스니커스 모카는 초콜릿 + 커피 + 우유 + 살짝의 밤🌰 맛이 났어요! 그릇도 예뻐서 보는 맛도 있고요. 원래 당조절 때문에 아메리카노만 마시려고 했는데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거울이 있길래 화장실 가는 길인 줄 알았는데 포토존 겸 그릇, 냅킨, 포크, 물 챙겨 올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그릇이랑 포크 색깔이 파스텔톤이네요 취향저격 제대로 했어요 ㅠㅠ 저도 빼꼼 거울에 나왔네요! 헿 👧🏻

 

창가에는 귀여운 작품이 전시되어있고요, 아기의자도 있습니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편했어요! 1층은 여자화장실, 2.5층에는 남자화장실이 있고, 여자화장실에는 살짝 아로마향도 나고 정말 깔끔하고 감각적이에요! 나중에 화장실 인테리어를 정한다면 이렇게 하고 싶었어요

세면대에 있는 핸드워시는 Aat에서 파는 제품이에요. 허브향이 나는 제품이었어요.

푸드마켓에 트러플이랑 캐비어 포테이토칩 ( 3,500원 )이 있는데, 캐비어 포테이토칩은 과연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사 먹어봤어요! 근데 캐비어 맛을 잘 몰라서 그런가 알쏭달쏭했는데 성분을 보니 캐비어 4.62% 첨가된 감자칩이더라고요! 제 입맛에는 조금 짜서 먹다가 Aat 스티커로 밀봉해서 포장해갔어요 😎

 

아래 사진은 푸드마켓인데요, 평소에 접하기 힘든 수입제품들을 많이 들여오시는 것 같았어요! 와인을 파는데 테이크아웃할 경우 20% 할인입니다!

수입 소금, 캐러멜, 심지어 쌀도 팔아요

제일 탐났던 제품인데요, 왼쪽 제품은 밤잼 튜브이고 오른쪽 제품은 마요네즈 튜브예요! 네덜란드 국민 마요네즈라고 하니까 맛이 궁금했어요

친구에게 소소하게 선물로 주기 좋은 초콜릿도 있었어요

선물세트도 팔았는데요, 꿀, 올리브유, 소금 등을 예쁘게 포장해놨어요. 그리고 탐났던 와인 칠링 백도 너무 예뻤어요

오픈된 냉장고에는 음료랑 치즈를 마련해놨어요. 제가 사랑하는 제로콜라도 있고 평소에 못 보던 음료를 팔아서 열심히 구경했어요! 특히 유기능 미니 크림치즈가 소포장되어 있었는데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강아지 식기 세트도 팔고 각종 예술 작품, 컵, 텀블러 등을 구매할 수 있어요!

 

파주 출판 단지 쪽은 건물과 카페가 다 예쁜데, 그 중에서도 가격, 메뉴, 구경거리 덕분에 특히 마음에 드는 카페였어요! 네이버 평점이 4.94점일 정도면 푸드 메뉴도 정말 맛있나봐요! 근처에 롯데 아울렛도 있으니 근처 들를 일 있으면 꼭 방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