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일주 + INFJ

+ 인생 + 짠테크 + 배당주 + 경제적자유 + 꿈의집 + 경매 +

라이프 대시보드

[ 습관 ] 2월 2주차 나의 실천 + 다이어트 다짐 🏃🏻‍♀️

무인FJ 2022. 2. 14. 13:31

안녕하세요 무인프제입니다🦋 오랜만에 외출을 하니 이제 거의 봄날씨더라구요. 봄에 태어나서 그런지 봄이 오는게 정말 반갑습니다

 

 

 저는 제 습관을 노션에 해빗 트래커로 틀을 만들고 기록을 하고 있는데요, 지난 주 기록을 공유하고 흔적을 남기고 싶어서 앞으로 월요일마다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지난주 목표 중 무려 80%의 달성을 해서 뿌듯한 한 주였습니다.

 습관 트래커의 장점은 크게 힘을 들일 필요가 없다는 점인 것 같아요

 

잘게 쪼개져서 실천하기 쉬운 습관을 나도 모르게 실천하다 보면 기본 생활이 잡힙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이부자리를 정리하고, 따듯한 국화차를 마시면서 뉴닉을 읽어요. 오늘 내가 별거 한게 없어 보여도, 저녁에 노션에 체크하면서 마무리하면 하루를 잘 보낸 뿌듯함과 성취감이 듭니다.

 

 

 특히 스스로 격려하고 싶은 점이 있어요. 작년에는 헬스에 맛들려서 개인운동으로 거의 매일 갔었는데, 마음이 힘들어서 자꾸 쉬고, 여행 다녀오면서 거의 운동을놔버렸었어요. 팔뚝살은 살뺄 때는 빠지지는 않으면서 찔 때는 같이 찌는지 모르겠어요! 겨울을 보내면서 헐렁한 맨투맨 위주로 입으니 긴장이 풀어졌는지 살이 많이 붙어버렸네요.

 

요즘 살찌는 기분 때문에 스트레스 받았었거든요. 역시 그 해결 방안은 문제에 직면해서 부딪히는게 최선인 것 같습니다! 욕심 안내고 주 3회만 꼬박꼬박 가자~ 운동 강박 갖지 말자 라는 생각을 갖고 차근차근 다시 습관을 잡아가고 있습니다! 식습관도 바로잡고요. 어제 저장한 한소희님 사진인데요, 체중 감량 욕구 자극이 정말 확 됐어요. 청바지 핏이 너무 이뻐요! 한소희님이 세상에서 제일 이쁜 것 같아요!🖤

 

 

갤워치 끼고 헬스를 하는데 심박수가 182까지 뛰었더라고요 오랜만에 하체운동을 했더니 심장뛰는 기분 정말 좋았습니다! 유산소 시간을 점점 늘려서 40분까지 해보려고 해요! 어제는 스타벅스에서 동생이랑 같이 책도 봤는데요, 욕심때문에 책을 3권이나 가져갔어요. 추천받아서 읽게 된 '고래'라는 소설 꼭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재밌거든요. '천명관' 작가는 천재 아니면 도라희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미래 저의 재테크 방향은 '미국 배당주'로 월세 키우기에요. 도서관에서 빌린 배당주 책을 보면서 정리해봤는데요, 앞으로 이런 내용에 관해서 포스팅도 해보고, 제 배당주 포트폴리오도 포스팅하면서 자산을 늘려가보고 싶어요

 

 

 

산 아래에서는 정상이 잘 보이지만 막상 산을 오르기 시작하면 나무에 가려 중간에서는 잘 보이지 않습니다. 목표를 세워 앞으로 갈 때도 한창 노력하고 있을 땐 앞으로 가고 있는지 잘 느껴지지 않아요. 진보가 없다고 느껴질 때 사실 진보가 있습니다.
주저 말고 계속 가세요.

 

 

 

2022년 제 목표가 궁금하시다면 👇

2022.02.09 - [라이프 대시보드] - ✍🏻 2022년 내가 이룰 목표 12가지 (1가지 완료)

 

✍🏻 2022년 내가 이룰 목표 12가지 (1가지 완료)

올해 여러분은 어떤 목표를 이루고 싶으신가요? 올 한 해 제가 이루고 싶은 목표 12가지를 같이 나누고 싶어서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원래 여러 사람들 앞에서 공언을 해야지 목표를 달성하

april-hub.tistory.com

 

제 인생목표 3가지 포스팅 👇

2022.02.05 - [라이프 대시보드] - 🏡 Life Goals 나의 인생 목표 3가지

 

🏡 Life Goals 나의 인생 목표 3가지

경제적 자유 시간에서 해방되어 가족과 자유롭게 행복한 시간 보내기 경매/설계를 통해 꿈의 집에서 작업실 만들고 꼬물대기 긴장감이 무서워서 게임을 즐기지 못하는 내가 제일 꾸준히 해온

april-hub.tistory.com

나의 비전 보드 👇

2022.02.05 - [라이프 대시보드] - 🌈 나의 VISION BOARD 비전 보드 🤞

 

🌈 나의 VISION BOARD 비전 보드 🤞

🦋 Vision board : 미래의 나를 비주얼화하기. 시각적인 것에 약한 나는 비전 보드를 볼 때마다 내 미래가 설레서 심장이 뛴다 💗 #운동 #책 #경제적자유 #심플 삶은 용기에 비례해 넓어지거나 줄어

april-hu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