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일주 + INFJ

+ 인생 + 짠테크 + 배당주 + 경제적자유 + 꿈의집 + 경매 +

리뷰

[ 맛집 + 고양 ]소노캄 고양 중식당 '죽림'

무인FJ 2022. 2. 18. 10:00

안녕하세요 무인프제입니다 🦋 잠깐 전기차를 충전하러 '소노감 고양'에 갔었어요! 그날은 커피를 한잔도 안 마셔서 충전하는 동안 스타벅스에 가려고 했는데 가는 길에 맛있어 보이는 중식당이 있어서 마침 저녁을 먹으러 갔답니다.

 

👇 클릭하시면 네이버 지도로 연결됩니다

http://naver.me/FQaIg4Su

 

죽림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 · 블로그리뷰 94

m.place.naver.com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태극로 20 이스트 타워 1층
전화번호 : 031-927-7666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브레이크타임 14:30~18:00)
주차 : 넓은 지하주차장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소노캄 고양은 호텔 로비 곳곳에 테이블과 소파가 있는데 다 푹신푹신하고 탐나는 가구였어요!

 

 

굉장히 넓고 단체석도 많고 룸도 있었습니다. 층고도 높아서 정말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중요한 자리가 있으면 코스 요리도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앞부분에 있는 코스요리는 찍지 못했어요 🥲 삼선 짬뽕은 18,000원, 삼선 자장면이 12,000원 정도고 탕수육은 2인 기준(소자) 34,000원입니다! 삼선 짬뽕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는데 얼마 전에 짬뽕을 먹었어서 울면(18,000원)과 어향 가지 두부 s(2인) 2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직원분께서 보통 마파두부와 어향 가지 두부를 주문할 때 밥도 따로 주문해서 덮밥처럼 드시는 분이 많다고 해서 공깃밥(3,000원)도 주문해봤어요!

 

 

술 메뉴도 고급 고량주 위주로 정말 많았는데요, 식당 입구에 진열된 술들이 비싼 술들인가 싶었어요!

 

 

기본 반찬은 중국식 오이절임, 짜사이, 땅콩볶음이 인당 각각 나오고, 호텔 중식당답게 따뜻한 보이차와 핸드타월이 나와서 기분 좋게 손을 닦았습니다

 

 

테이블 위에 귀여운 다육이가 있었어요. 음식 나오기 전에 힐링하는 마음으로 찍어봤습니다🪴 음식은 생각보다 빠르게 나왔어요!

 

 

어향가지 두부 소짜리(25000원)입니다! 평소에 먹어봤떤 어향가지랑 다른 느낌이었어요 처음에는 가지가 아삭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부드러워진 느낌이었어요! 뚝배기 덕분에 계속 따뜻함을 유지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맛은 살짝 새콤한 맛이 나서 입맛을 돋우고, 건강한 맛이 나면서 간 돼지고기가 입에서 맛있게 씹혔습니다.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울면을 시켰는데요,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특유의 전분 푼 국물의 느낌이 사라질까봐 깨끗한 젓가락과 국자로 계속 덜어 먹었더니 마지막까지 깔끔한 맛이 났습니다. 면이 탱탱하고 얇으면서도 맛있었어요.

 

 

후식으로 나온 '배차'였는데요. 달달하고 따뜻하니 보양식을 먹는 느낌이였어요. 안에 신기한 열매 같은 게 있었는데 맛이 오묘했습니다 (건강해지는 맛) 직원들이 계속 리필해 주셨던 보이차도 찍어봤는데요, 양초로 따뜻하게 덥히고 있어요! 저는 보이차를 진짜 좋아해서 계속 마셨습니다 

 

좋은 분위기도 즐길수 있어서 좋았고 많이 오른 물가 때문에 은근히 시중 중국집이랑 크게 차이 나지 않았습니다. 중국집에서 안 먹어본 메뉴 먹어보는 거 정말 좋아하는데요, 제대로 하는 맛집이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근처에서 놀다가 맛집에 가고 싶거나 소노캄 고양에 방문한다면 좋은 재료로 맛있게 하는 죽림에 방문해보세요☺️🦋